(주)엘넷 소개

L-net Co., Ltd. Introduction

인사말

(주)엘넷은 저온물류창고 종합 컨설팅으로
고품질의 저온창고를 제안합니다.

세월이 지남에 따라, 인구 증가 및 도시집중현상, 소득 증가 등의 사회적 변화 요인은 사람들의 식생활 패턴을 변화시켜 농·수·축산물의 수요가 양적인 증가를 보임과 동시에 신선식품에 대한 질적인 욕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신선식품을 저장할 수 있는 저온창고의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하였으나, 저온창고라는 특수한 용도의 건축물을 건립하거나 관리하기에는 전문 인력들이 많이 부족하고, 부족한 지식으로 지어지는 저온창고는 그 품질이 좋지 않을 것이 분명하기에 추후 유지보수비용이 많이 추가되어 부담이 되며, 신선식품을 보관하는데 있어서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주)엘넷은 대한민국에서 저온창고와 관련된 다양한 공사들을 약 반 세기 동안 수행한 많은 전문가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저온창고를 건립을 계획하고 운영하시는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저온창고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종합컨설팅 회사입니다.

당 사는 건축/냉동/기계/설비/전기/소방/부동산 등의 전문가들을 통해 누구보다도 고객의 NEEDS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더불어 하자를 최소화하고 운영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안을 조사 및 분석하여 제안합니다. 또한, 기존 저온창고에 결로/결빙 등의 하자가 있는 경우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안해 드립니다.

양질의 저온창고는 충분한 사전 계획과 꾸준한 점검에 의하여 만들어집니다.
(주)엘넷은 전문성, 정직함,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엘넷임직원 일동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309 (코리아비즈니스센터빌딩), 1204호 TEL : 02.579.0054 FAX : 02.579.0466abc@lnet.co.kr

Copyright ⓒ 2016 (주)엘넷. All rights reserved.